본문 바로가기

charles ISSUE

유인나, 청각장애 아동에 총 1억 3천만원 후원. 천사의 손길 내밀다. ㅎㅅㅎ

청각장애인 자선단체 사랑의달팽이는 배우 유인나가 청각장애인 아동들의 인공달팽이관 수술비와 언어 재활치료비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.

출처 : 유인나 인스타그램


유인나는 작년 9월 3천만원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 연말에 1억원을 추가 기부했다고 하는데요!!

유인나의 기부금으로 소리를 듣게 된 아동은 총 5명이며 앞으로 8명의 아동이 더 후원을 받을 예정이라고 하네요.(너무 마음이 따뜻해지네요)

현재 유인나는 사랑의달팽이 고액후원자 네트워크에 가입되어 소울리더 5호로 헌액벽에 등재되어 있다고 합니다. 정말 대단하죠??

출처 : 사랑의 달팽이 인스타그램



사랑의달팽이는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은 아동의 사회적응과 사회인식교육 지원을위해 ‘소울메이트’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소리의 울림을 전하는 사랑의달팽이 정기후원 캠페인 ‘소울메이트’는 사랑의달팽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