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harles ISSUE

헐,,,,, 더 배트맨 촬영중에 주인공 로버트 패틴슨 코로나19 확진 받았다고 하네요...

 


영화 '트와일라잇'의 주인공 뱀파이어로 유명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(세상에나..)


지난 3일 한 양화 전문 매체는 "로버트 패틴슨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여 영화 '더 배트맨' 제작이 중단됐다"고 보도했다고 하는데요..


안그래도 '더 배트맨'은 코로나로 인햐 촬영을 장기간 중단했다가 최근 촬영을 재개해서 더 안타까운 상황이네요...



게다가 확진자가...배트맨이라니.. 앞으로 브라운관에서 영화를 볼때 코로나걸린 배트맨으로 인식될 거 같아서..갑자기 약골 배트맨이..되어버렸네요..핳


아무쪼록 건강 회복하여 하루빨리 브라운관에서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(내가 배트맨을 얼마나 좋아하는데..)